홍성열 군수, 매니페스토 경진대회서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홍성열 군수, 매니페스토 경진대회서 최우수상 수상
  • 김남균 기자
  • 승인 2016.07.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열 군수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2016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와 서울연구원의 공동주최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서울시립대학교에서 진행됐다.

경진대회는 청렴분야·일자리분야·사회적경제분야·도시재생분야·청년문제해소분야·주민참여분야·소식지분야 등 7개 분야에서 치러졌다.

증평군 관계자는 “도시재생분야와 주민참여분야에서 본선에 올라 발표평가를 받게 됐다. 도시재생분야에서 군 단위에서는 유일하게 최우상을 수상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경진대회에서 증평군은 “△ 마을도랑살리기 공모 5년 연속 선정 등 깨끗한 물이 있는 도시 △함께 가꾸는 농촌운동 추진 등 푸른 들녘 만들기 △마을현장포럼을 통한 마을 만들기 등“마을재생 ! 증평을 물·들·이(里)다”를 주제로 발표했다.

증평군은 지난해에도 공약이행분야에 ‘내 집 앞 작은 시리즈 및 지역인물함양시리즈’를 응모해 우수상을 수상 한 바 있다. 홍성열 군수는“지난해에 우수상 수상에 이어 이번에 공약이행 최우수상을 수상하게된 것은 지역 주민들이 함께 노력한 것을 인정 받은 것이라며 3만 7천여 군민 모두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