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섭 진천군수, 대한민국 최고국민대상 수상
상태바
송기섭 진천군수, 대한민국 최고국민대상 수상
  • 김남균 기자
  • 승인 2016.09.06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중근 장학회 주관, 지역발전 및 의정 부문 수상 영예
▲ 송기섭 진천군수가 안중근장학회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 최고국민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일 송기섭 진천군수가 ‘2016대한민국 최고국민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 및 의정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재)의사안중근장군장학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고국민대상은 대한민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공헌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의료, 과학 등 각 분야 인사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송 군수가 수상한 ‘지역발전 및 의정공로 대상’은 올 한 해 동안 지방자치단체의 성장을 이끈 자치단체장 및 지방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부문이다.

진천군은 인구증가율, 군민총생산, 재정자립도 분야에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 대상자로 선정됐다.

정치혁신 공로 대상에는 전현희 국회의원, 문화체육발전 공로 대상에는 황영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우수의정 공로 대상에는 조경태 국회의원, 바른의정 공로 대상에는 김선동 국회의원이 각각 선정되는 등 총 15개 부문 5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수상 소감에서 “진천군의 비약적인 발전상을 인정받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행복 가득한 명품도시 생거진천의 위상을 더욱더 강화할 수 있도록 군정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