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기업체 대상 홍보영상물 제작·지원
상태바
음성군, 기업체 대상 홍보영상물 제작·지원
  • 윤호노 기자
  • 승인 2016.11.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이 지역 내 기업체대상으로 홍보영상물을 제작해 기업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업홍보영상물 제작 지원 사업은 기업들의 수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문·외국어 내레이션이 포함된 8분 이상의 기업홍보 동영상을 음성군이 제작해 주는 사업이다.

지역 내 소재업체를 대상으로 매월 1개 업체를 선정해 기업홍보 제작 기획, 시나리오작성, 촬영, 편집, 더빙 등 7~8분정도 방송용 Full HD급으로 기본적으로 2개국의 언어(국문1편, 외국어1편)로 무료로 제작해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제작방향은 기업 보유 기술·제품의 소개(주요내용, 장점, 응용분야, 기대효과 등)·경영진의 도전과 성공신화 재연· 음성군과 기업이 함께 만들어가는 성공프로젝트 제시 등이다.

군은 기업홍보영상물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우수 기업을 널리 알리고 마케팅 및 취업과 연계될 수 있는 기업 정보를 제공해 기업하기 좋은 정주여건, 행정지원 등 중부권핵심도시 음성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 군이 보유한 드론으로 항공영상 및 사진을 기업체에 제공해 맞춤형 홍보 자료로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한편, 군은 올 초 군민과 소통의 창구로 인터넷방송국을 개국하고 자체 방송제작시스템을 갖춰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기획, 제작 운영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기업홍보영상물 무료제작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기업하기 좋은 도시 음성을 알리는데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