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어벤져스 엔드게임·캡틴마블 이은 흥행작
상태바
알라딘, 어벤져스 엔드게임·캡틴마블 이은 흥행작
  • 이진호
  • 승인 2019.06.0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라딘, 어벤져스 엔드게임·캡틴마블 이은 흥행작

디즈니 영화 '알라딘'이 북미에서 올해 개봉 영화 중 흥행 톱3에 올랐다. 

3일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알라딘'은 북미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캡틴 마블'에 이어 올해 흥행 톱3에 랭크됐다. '알라딘'은 단숨에 흥행 수익 약 1억8500만불 이상 수익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 호러 영화 흥행작 '어스'의 기록을 뛰어넘고 흥행 중이다.

이와 함께 북미에서도 조만간 역대 뮤지컬 최고 흥행작 '미녀와 야수'(2017)에 이어 역대 음악 영화 최고 흥행작인 '보헤미안 랩소디'(2018)의 2억1642만8042불 흥행 기록을 뛰어넘는 흥행 신기록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알라딘'은 신작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로켓맨' 개봉 공세에도 강력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무한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특히 일요일 북미 박스오피스에서는 '고질라'를 제치고 다시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하는 기염을 토해 눈길을 끈다. '알라딘'의 이 같은 흥행 포텐은 여름 성수기 전세계 최고의 기대작인 '라이온 킹' 흥행에도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