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6월 22일 토요일 오늘 운세 (음력 5월20일, 하지) 띠별운세
상태바
[오늘의 운세] 6월 22일 토요일 오늘 운세 (음력 5월20일, 하지) 띠별운세
  • 충청리뷰
  • 승인 2019.06.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운세] 6월 22일 토요일 오늘 운세 (음력 5월20일, 하지) 띠별운세

▶쥐띠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무슨 일이든지 욕심내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대처한다면 생각지 않던 곳에서 행운이 도래한다. 자신이 말한 것에 책임을 다하라. 5, 11월생과 함께 사는 사람은 비위 상하게 하면 파산이다.

▶소띠  
직장에서 굳은 일도 마다 않고 최선을 다하니 찬사도 듣고 승진도 될 운이다. 주인의식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함이 좋을 듯. 장사가 잘 안 된다고 낙심은 금물. 외롭다고 함부로 처신하면 곤란하다. 마음가짐을 바로 해야 모든 일이 성사될 듯.

▶범띠 
혼자서 처리하기엔 힘겨운 일로 시달리다 보니 건강을 해칠 염려 있다. 지나치게 신경 쓰기보다는 가족과 의논해서 해결함이 좋다. 5, 7, 11월생은 부부 별거수. 배우자가 딴 생각을 품고 일탈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

▶토끼띠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면 뿌려 놓은 것도 수확할 수 없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진하면 결실을 크게 얻게 된다. 친구 사이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함이 좋다. 동쪽 사람이 도움 줄 듯. ㄱ, ㅇ, ㅎ성씨 금전관리 철저.

▶용띠  
동서로 분주하기만 할뿐 결실이 없다. 알아주는 이 없어 때로는 외롭겠지만 자기주장대로 임하면 곧 인정받는 날이 온다. 가족의 신병 조심. 2, 9, 11월생 분홍색이 길조. 만날 수 없는 인연을 억지로 잡으려 드는구나. 

▶뱀띠  
사업을 하는 사람은 가까운 이로 인해 구설에 오르거나 손해 볼 우려 있으니 매사 세심한 신경을 써 대처해야 할 듯.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지 마라. 북쪽에서 누명 조심. 애정은 어둠 속의 구름 격. 긴 외출은 삼갈 것. 

▶말띠  
근면 성실하되 때로는 당돌한 성격을 조심함이 좋을 듯. 남의 일을 지나치게 참견하지 마라. 시비가 붙는다. 3, 5, 11월생 사랑하는 자 눈치를 살펴라. 동업으로 눈물 닦는 일 있을 듯. 두 마음을 하나로 결정해야 할 때이다. 

▶양띠  
자기 재주만 믿다가 행운을 놓칠까 우려되니 방심하지 말고 신중을 기해서 현재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다. 동쪽과 남쪽 ㄱ, ㅅ, ㅎ성씨가 사업을 의논해 온다. 당신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 대화이다. 유흥과 오락에 신경 쓰면 울게 된다.

▶원숭이띠 
 깔끔하고 정직한 성품으로 찬사를 듣지만 때로는 성급함 때문에 일을 그르칠 때가 있으니 인내심이 요구됨. 우월감으로 큰 일을 놓칠 수 있다. 서쪽 거래는 오늘 중으로 처리함이 좋을 듯. 사랑엔 용기가 필요한 것. 투기는 길.

▶닭띠  
희생을 감수하고 노력한 대가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니 윗사람에게 신임을 받고 자존심도 회복할 기회가 왔다. 의연한 자세로 겸손하게 대처함이 좋을 듯. 애정은 갈팡질팡 마음만 상한다. 상대는 곧 떠난다. 마음 편한 사람이 내 사람.

▶개띠 
허세와 위장된 처세로 기고만장해 하다가 곤경에 처하니 협조자가 없겠다. 분수를 알고 겸손한 태도로 신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 많고 많은 사람을 사귀려 하지 말고 지조를 지켜라. 2, 6, 9월생 힘들겠지만 고비를 넘길 것. 

▶돼지띠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모든 것이 일장춘몽이 된다. 새로운 각오로 몇 배의 노력이 필요하다. 풀리지 않은 일은 친지와 의논하면 해결될 듯. 두 사람이 한 사람 놓고 줄다리기 하는구나. 애정, 사업 모두 갈등. 10, 11, 12월생 북쪽이 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