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최신기사 방송·연예
복면가왕 꿀보이스, 정체는 누구?
복면가왕 꿀보이스, 정체는 누구?

복면가왕 꿀보이스, 정체는 누구?

'복면가왕' 고막남친의 정체는 스누퍼의 메인보컬 상일이었다. 

1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나이팅게일의 4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도전자 8인이 모습을 드러냈다. 

1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고막남친과 꿀보이스가 이하이의 '1, 2, 3, 4'를 불렀다. 고막남친은 매력적인 음색으로 스튜디오를 채웠다. 꿀보이스는 허스키한 보이스에 강약조절이 능수능란했다. 

연예인 평가단 나르샤는 "고막남친은 아이돌 멤버 보컬 같다. 꿀보이스는 목소리에서 연륜과 여유가 묻어나온다. 그런데 겉으로 봐서는 아기 같은 모습이다. 헷갈린다"고 했다.  

유영석은 "어려운 대진인 것 같다. 두 사람 모두 독보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다. 고막남친은 이름처럼 목소리가 좋은데 노래에 바람기가 있다. 꿀보이스는 미국산 느낌이다. 팝이나 재즈음악을 듣고 자란 세련된 감성을 가지고 있다. 매력에 푹 빠졌다"고 고백했다. 

대결 결과 꿀보이스가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패한 고막남친의 정체는 상일이었다. 

무대를 마친 뒤 상일은 "(저희 그룹이) 해외에서 어느 정도 사랑을 받고 있지만 한국 활동이 적어서 인지도가 부족하다"며 "저나 저희 멤버들에게 이 무대가 절실했고 최선을 다했던 무대"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자존감이나 자신감이 부족했던 날들이 왔다. 한국 활동을 목표로 꿈을 갖고 있었는데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하니까 떳떳하지 못했다"며 슬럼프를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고막남친을 제치고 승리한 꿀보이스의 정체를 두고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가수 로시로 추정하고 있다.

육성준 기자  eyeman2523@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육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