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최신기사 방송·연예
장윤정, 출산 후 15kg 다이어트 비법은?
가수장윤정나이, 동안외모 지켜준 다이어트 비법은?

가수장윤정나이, 동안외모 지켜준 다이어트 비법은?

가수 장윤정이 '집사부일체' 사부로 등장한 가운데 동안 외모를 유지시켜준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는 장윤정이 초대됐다.

그는 출산 후 빠른 다이어트 감량으로 큰 이옥을 끈 바 있다. 당시 한 프로그램에서 그는 “귀리 다이어트로 1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이야기했다.  

귀리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로 알려졌다. 단백질, 필수아미노산,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으로 오트밀로 가공되어 많이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지석진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해 물었다. 

장윤정은 "첫째는 대단한 사랑이고, 둘째는 더 대단한 사랑이었다. 애기를 다시 키우는 거다. 첫째와 나이 차이가 꽤 난다"며 "연예인들 돈 들이면 살 빼는 거 쉽지 않냐고 하는데 쉽지 않았다. 독하게 뺐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 낳고 엄마들이 할 수 있는 운동 정말 열심히 했다. 탄수화물은 먹지 않는 대신 모유 수유 해야 하니까 단백질은 먹었다. 다른 엄마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정말 더 독하게 했다"고 말했다.

장윤정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누워서 할 수 있는 운동들이 있다. (다른분들이) 아이를 낳고 나면 겁을 먹고 안하신다. 그걸 하면 순환에 도움이 되서 붓기가 빨리 가라앉는다”고 설명했다. 

자신만의 운동 꿀팁에 대해 “허공에서 자전거를 탄다. 누워서 다리만 들고”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시어머니가 애기를 봐주셔서 다행이었다. 아니면 엄두도 못 한다”고 전했다.

평소에도 다이어트 했냐고 묻자 “살이 안찌는 체질인 줄 알았는데 나이를 먹으니까 계속 해야되더라”며 멋쩍어했다.  

한편 장윤정은 2살 연하의 도경완과 결혼,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장윤정은 올해 나이 40세, 도경완은 38세이다.

육성준 기자  eyeman2523@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리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육성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