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4:32 (금)
박봄 고소 "더이상은 못참아"
상태바
박봄 고소 "더이상은 못참아"
  • 육성준 기자
  • 승인 2019.08.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봄 고소 "더이상은 못참아"

박봄 고소 "더이상은 못참아" 

가수 박봄 측이 악플러 15명을 추가 고소했다.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지난 2월 공식 팬카페,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명예 훼손, 허위 사실 유포 행위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대응을 알린 바 있다"며 "고소 입장 공지를 올린 이후 법무팀과 함께 검토를 마친 뒤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에 대해 명예 훼손 등의 혐의로 이미 고소장을 제출한 바 있으며, 8월 13일 자로 15명에 대해 추가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일체의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악성 댓글과 관련된 고소 절차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박봄의 권익 보호를 위해 계속해서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편 박봄은 지난 2016년 그룹 2NE1을 탈퇴, 최근 홀로서기에 나섰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박봄 관련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지난 2월 공식 팬카페,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명예 훼손, 허위 사실 유포 행위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대응을 알린 바 있습니다.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고소 입장 공지를 올린 이후 법무팀과 함께 검토를 마친 뒤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에 대해 명예 훼손 등의 혐의로 이미 고소장을 제출한 바 있으며, 8월 13일자로 15명에 대해 추가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당사는 일체의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악성 댓글과 관련된 고소 절차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박봄의 권익 보호를 위해 계속해서 조치를 강구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박봄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팬분들의 믿음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으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