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5 12:48 (일)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의 차기음악 영화'송 투 송'
상태바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의 차기음악 영화'송 투 송'
  • 권영석 기자
  • 승인 2019.08.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송 투 송'의 한 장면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의 차기음악 영화'송 투 송'

오늘 22일 오후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송 투 송(Song to Song)>이 방송돼 시청자들로 하여금 관심을 끌었다.

영화 '송 투 송'은 2017년 7월에 개봉돼 테렌스 맬릭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멜로/로맨스 영화다. 
라이언 고슬링, 루니 마라, 마이클 패스벤더, 나탈리 포트만이 주연을 맡았고 관람객 평점 5.71, 네티즌 평점 6.58, 누적관객수 22,518명을 기록했다. 

영화 <송 투 송>은 음악과 사랑에 중독된 네 남녀의 대담하고 치명적인 사랑을 담은 러브 스토리를 다룬 작품이다. 
사랑을 원하는 천재 뮤지션 BV(라이언 고슬링 분), 사랑을 탐하는 자유로운 싱어송라이터 페이(루니 마라 분), 사랑에 미친 유능한 프로듀서 쿡(마이클 패스벤더 분), 사랑에 아픈 쿡의 아내 론다(나탈리 포트만 분) 네 사람은 음악과 사랑을 얽히며 사랑, 집착, 배신을 보여준다.

영화 <송 투 송> 테렌스 맬릭 감독은 “서로 얽혀있는 네 사람은 롤러코스터 같은 나날을 보낸다. 자유롭고, 즉흥적이고, 스릴 넘치는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지만, 마음에 상처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주연을 맡은 라이언 고슬링(Ryan Thomas Gosling)은 1980년 캐나다 태생으로 1995년 YTV 드라마 <Are You Afraid of the Dark?>로 데뷔했다. 작품 영화로는 <퍼스트맨>, <블레이드 러너 2049>, <라라랜드>, <나이스 가이즈>, <빅쇼트>, <로스트 리버>, <킹메이커>, <드라이브>, <스테이>,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노트북> 등이 있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