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10일 화요일 태풍링링 피해복구 띠별운세(음력 8월12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10일 화요일 태풍링링 피해복구 띠별운세(음력 8월12일)
  • 충청리뷰
  • 승인 2019.09.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운세] 9월10일 화요일 태풍링링 피해복구 띠별운세(음력 8월12일)

▶쥐띠
서서히 본인의 마음을 알아주는 이가 주변에 하나둘씩 나타나고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이다.어렵고 힘들지라도 한탄마라. 열심히 노력하라. 자신감 있으면 그 무엇이 무섭겠는가.

▶소띠
자신을 알아야 남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사물로 시야를 넓혀서 활동함이 좋다. 실속있는 사랑을 하라. 겉보기로만 판단한다면 배필감을 못 만날 수. 10, 11, 12월생 녹색은 피하라. 검정은 길.

▶범띠
자유분방을 부르짖는 것은 좋으나 그것을 남용하다가 더 큰 화가 있다. 사귀고 있는 사람 잘 알아볼 것. 변동을 시도하려는 자 꿋꿋이 한 곳을 지켜 나가야 좋을 듯. ㅅ, ㅁ, ㅍ성씨 금전관계 순조로울 듯.

▶토끼띠
급할수록 매사 절차를 밟아서 진행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할 수. 사업도 서두르기보다는 순리대로 행할 때 동, 서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겠다. ㄱ, ㅂ, ㅊ성씨 건강을 생각하라. 내가 있어야 상대가 있는게 아닌가.

▶용띠
모든 일이 막혀 신용도 실추된 듯하나 여유를 가지고 한 가지씩 처리하면 생기가 통하니 주변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2, 8, 12월생 좌절하면 복운이 달아나니 용기백배하라. 행운이 도래한다.

▶뱀띠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활동할 운이나 금전유통이 힘들구나. 친지나 친구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길이 열릴 듯. 1, 4, 9월생 주위에 유혹이 많아도 뿌리칠 수 있는 용기 필요. 애정운이 다소 불안한 상태.

▶말띠
7, 8, 9월생 동서남북으로 분주하다. 몸은 하나지만 열 사람 몫을 하려는 욕심은 칭찬할만 하다. 하지만 큰 욕심내다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 ㄱ, ㅁ, ㅅ성씨는 정남정북 사람으로 인하여 힘을 얻겠다.

▶양띠
어렵고 힘든 날이 바람처럼 스쳐가고 새 희망이 펼쳐질 운이다.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소신껏 신중하게 처신하여 극복하라. 1, 4, 9월생 잊어버린 것 생각한들 마음만 상하니 빨리 잊고 마음에 여유를 가져야 길하다.

▶원숭이띠
서로의 마음이 통하지 않고 어느 한 사람이 일방통행을 하니 애정난에 시달릴 수. 대립하지 말고 때를 기다릴 것. 재물은 항상 따르는 편이나 부부관계는 내내 불만족스러운 상태. 마음이 편안해야 만사가 편해지는 법이다.

▶닭띠
한꺼번에 많은 것을 얻으려고 큰 욕심 내지 말고 느긋하게 한단계 한단계씩 밟아 올라가라. 얼마만큼 노력하느냐에 따라 득실이 갈린다. 애정은 한 마리 토끼만 잡을 것.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라. 참사랑을 놓칠 수 있다.

▶개띠
산 넘고 또 산을 넘으니 다리는 아프지만 어느덧 목적지에 도달하는 운이다. 주위를 소홀히하지 마라. 도움 줄 자 나타나니 금전을 창고에 쌓는 격이다. 3, 5, 7월생 보증은 서지 마라. 송사건 있을 듯.

▶돼지띠
돕겠다는 사람이 나타나니 어둠이 걷히고 밝은 날이 찾아오는 수. 희망을 가지고 힘껏 매진하면 좋은 성과 있겠다. 당장의 욕심보다는 실리를 추구할 것. 애정은 남자만 애태울 수. 7, 8, 9월생 서쪽 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