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00:19 (토)
쥬만지 오리지널부터 리부트 버전까지
상태바
쥬만지 오리지널부터 리부트 버전까지
  • 육성준 기자
  • 승인 2019.09.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만지 오리지널부터 리부트 버전까지 / 사진출처=영화포스터
쥬만지 오리지널부터 리부트 버전까지 / 사진출처=영화포스터

 

14OCN에서는 오전 1010분부터 '쥬만지'를 방송한데 이어 1220분부터는 리부트 버전인 '쥬만지:새로운 세계가 방송된다.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지대한 관심선상에 오른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전편과 달리 주인공들이 직접 비디오 게임 속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공간 설정이 매우 중요했다. 제이크 캐스단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은 하와이의 신비로운 정글부터 해안가, 협곡 등의 자연 환경과 미국의 브랜트포드까지 다양한 지역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화면을 스크린에 담아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 제작자인 맷 톨마치는 “캐릭터들이 정말로 정글 속으로 들어간 것처럼 느껴지도록 실제 정글에서 촬영을 했다”면서 “하와이의 무성하고 다양한 정글 환경은 우리를 100% 만족 시켜줬다. 정글의 드라마틱한 배경이 긴장감을 올려주고 현실 세계와의 놀라운 대조를 보여준다”고 전하며 하와이 로케이션 촬영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영화 촬영지로 쿠알로아 랜치 중심부에 위치한 드넓은 계곡이자 절경으로 손꼽히는 카아아와 밸리에서의 촬영은 사실적인 풍광과 압도적인 긴장감까지 전달한다.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 역의 카렌 길런은 “이번 작품은 하와이의 깊은 정글에서 실제로 촬영했다”며 “다른 작품처럼 그린 스크린 촬영이 아니어서 실감나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하와이 로케이션 촬영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육성준 기자 eyeman2523@naver.com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