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10 10:19 (금)
'미우새'김희철, 의천도룡기·구숙정·축서단 언급에 누리꾼 반응?
상태바
'미우새'김희철, 의천도룡기·구숙정·축서단 언급에 누리꾼 반응?
  • 육성준 기자
  • 승인 2019.09.16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bs미우새 방송캡쳐
사진출처=sbs미우새 방송캡쳐

'미우새'김희철, 의천도룡기·구숙정·축서단 언급에 누구?

15일 sbs‘미운우리새끼’가 방영되며 배정남, 김종국, 김희철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희철 편에서 슈퍼주니어 컴백을 위해 헤어숍과 네일숍을 찾았다. 이때 박수홍과 만났다.

김희철은 자신이 좋아하는 중국 영화 이야기를 꺼냈고, "'의천도룡기' 하냐"고 물었다. 박수홍은 "안다"고 말했고, 김희철은 "이거 아는 사람 잘 없는데"'라며 좋아했다.

또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배우 구숙정을 비롯해 드라마 ‘의천도룡기’ 축서단까지 언급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김희철은 배우 구숙정과는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사이라고 밝혀 박수홍을 깜짝 놀라게 했다.

홍콩 여배우 구숙정은 68년생으로 1987년 15세나이로 미스홍콩선발대회로 데뷔해 지난 1993년 영화 ‘의천도룡기’ 소소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중국 여배우 축서단은 올해 나이 27세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황제의 봄’, ‘삼생삼세 십리도화’, ‘일천령일야’, ‘화심사’ 등에 출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엔 ‘의천도룡기2019’에서 아미파의 장문인 주지약 역을 맡아 아름다운 외모로 국내에서도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박수홍은 김희철에게 "그냥 볼 땐 동네 동생인데, 이럴 땐 슈퍼 주니어다"고 놀라워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젠 인맥도 우주급이네요... 희철씨 앞으로도 관리 잘해서 롱런하길 바래요.", "중국형 미인을 좋아하는구나ㅎㅎ 예쁘네ㅎㅎ", "의천도룡기 보다가 겜하다가 끝.희철이 레파토리", 울 엄빠 하루종일 의천도룡기 보셔서 의도치 않게 같이 봄..ㅇㅅㅇ"라고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