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9월19일 목요일 17호태풍'타파'경로 띠별운세(음력 8월21일)
상태바
[오늘의 운세] 9월19일 목요일 17호태풍'타파'경로 띠별운세(음력 8월21일)
  • 충청리뷰
  • 승인 2019.09.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운세] 9월19일 목요일 17호태풍'타파'경로 띠별운세(음력 8월21일)

▶쥐띠
벌여놓은 일은 오늘로 끝내라. 결심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가 크다. 투기는 처음은 기분 좋겠으나 중반부터는 하락 일로를 걷는다. 말조심해야 할 하루다. 사람 속을 알아보는 독심술이 필요한 때다. 남쪽이 대길하다.

▶소띠
아침에 까치가 울더니 윗사람 조언에 용기백배로 행운이 있구나.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기분 좋은 날. 소망은 이뤄질 듯. 단, 3 9, 11월생을 조심해야 한다. ㄴ, ㅂ, ㅎ 성씨는 남, 동쪽에서 행운이 온다.

▶범띠
오늘은 남에게 도움만 주지 내게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그러나 봉사하는 즐거움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함께 사는 사람이 4, 6, 12월생이면 주의 깊게 관찰해 보라. 실속이 없어도 때가 되면 마음의 평화가 오겠다.

▶토끼띠
주변 사람 말을 귀담아들으라. 하려는 일에 도움이 될 듯. 그리하면 가뭄에 단비가 오듯 일이 풀린다. 다만 물건이 나가는 것은 많으나 들어오는 것은 없다. 4, 8, 10월생 자식 걱정으로 고심한다.

▶용띠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매 건에서 소식이 올 듯. 기분도 좋고, 일도 순조롭게 풀린다. 상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칭찬도 받을 수다. 잡념을 버리고, 하는 일도 중단하지 말라. 3, 8, 11월생 이제 빛이 보인다. ㅈ, ㅊ, ㅂ 성씨는 갈등이 해소한다.

▶뱀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했다.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보라. 인내가 필요할 때다. 곧 구름은 걷히고 태양이 빛난다. ㄱ, ㅂ, ㅇ 성씨는 공짜 술이 생기는 날. 서두르면 안 된다는 것을 알라. 2, 7, 11월생은 욕심이 죄를 잉태한다.

▶말띠
원숭이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요령이 있다. 사업가는 구설에 오른다고 해도 움츠러들면 안 된다. 2, 7, 10월생이 내게 용기를 불어넣어 준다. 빨간색은 용기와 힘을 주는 색이니 맘껏 활용하라. ㄱ, ㅂ, ㅎ 성씨는 남쪽이 길하다.

▶양띠
생각한 것과 달리 일이 불리하게 돌아간다. 성급히 굴면 더 해롭다. 뱀, 원숭이, 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린다. 마음의 갈등을 풀라. 울상을 짓는 것은 좋지 않다. 3, 9, 10월생은 건강에 주의하라.

▶원숭이띠
기차는 자기만 가는 길이 있다.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 말고, 현 상태를 그대로 유지함이 좋을 듯.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써 자리를 지키라. 7, 8, 9월생은 상의는 흰색, 하의는 검은색을 착용할 것. ㄴ, ㅁ, ㅍ 성씨는 주변을 정리하라.

▶닭띠
열 개 얻어 다섯 개는 남을 주고, 다섯 개는 자신이 가지면서 왜 공치사를 하는가. 남쪽 사람에게 자기 자랑하면 망신당할 수. 3, 9, 11월생의 마음 읽는 법을 배우라. 승자는 말이 없다. ㅇ, ㅂ, ㅅ 성씨는 현 위치에서 한 번 더 전진하면 길하다.

▶개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세다. 자기 이익만 추구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시선을 돌려 관심을 가지라. 자기 몫을 다했을 때 1, 5, 8월생은 많은 것을 얻을 듯. 남쪽 사람이 이유 없이 신경질을 부린다. 지금은 변동할 때가 아니다.

▶돼지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인정받는 일에 종사하면 좋겠으나 현재는 그렇지 못하다. 그러나 조만간 전화위복할 듯. 1, 7, 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할 때이니 서북쪽 사람에게 형편을 말하라. 북서쪽이 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