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일자리 창출·경제 활성화 '안테나숍 3호점' 청라국제도시 개점
상태바
인천광역시, 일자리 창출·경제 활성화 '안테나숍 3호점' 청라국제도시 개점
  • 충청리뷰
  • 승인 2019.10.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인천지역 6차산업 인증사업자가 생산한 농식품 가공품, 향토제품 등의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하고 우수제품 발굴을 통한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17일 청라국제도시에 6차산업 안테나숍 3호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안테나숍 3호점은 위탁운영자 입찰을 통해 운영업체로 선정된 농가식품(대표 김치은)에서 청라국제도시 지젤엠 상가동에 설치했다.

안테나숍은 6차산업 인증업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향 및 반응을 파악해 이에 대한 피드백 과정을 거쳐 제품개발에 반영하고 우수제품에 대해 홍보마케팅을 하는 공간이다.

안테나숍 3호점에는 농촌융복합산업 사업자로 인증한 관내 25개 경영업체에서 생산한 김치류, 고구마 가공품, 쌀 가공품, 쑥 가공품, 장류 등 100여 개의 다양한 제품을 입점해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통해 도시민 소비자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태호 시 농축산유통과장은 "6차산업은 현재 갈수록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에게 부가가치 및 일자리를 창출해 농가소득을 올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6차산업 활성화를 위해 안테나숍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우수제품을 발굴하고 안정적 판매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