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3 20:00 (수)
정유라 셋째출산, 전남편 신주평은 누구?
상태바
정유라 셋째출산, 전남편 신주평은 누구?
  • 권영석 기자
  • 승인 2019.10.26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라 셋째출산, 전남편 신주평은 누구?
정유라 셋째출산, 전남편 신주평은 누구?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최근 셋째를 출산한 가운데 전 남편 신주평 씨와 인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TV조선은 과거 최순실 씨가 조폭 간부를 만나 딸 정유라 씨와 신주평 씨의 사이를 갈라놓아 달라고 부탁했다고 보도했다.

폭력조직 간부라는 A씨는 TV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최순실 씨와 언니 최순득 씨가 자신을 찾아와 “딸에게서 남자를 떼어 달라”는 부탁을 했다며 큰 사례를 하겠다는 제안을 했다고 밝혔다.

또 SBS는 최순실 모녀가 신 씨 문제로 심한 갈등을 겪었으며, 정씨가 임신을 했음에도 불구 최 씨가 상속 포기 각서를 받아냈다고 보도했다. 

신 씨 역시 양쪽 어느 부모에게도 절대로 의지하지 않고 둘만의 힘으로 아이를 키우겠다는 각서를 작성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신주평 씨는 한때 승마를 했으나 가정형편 탓에 그만뒀으며, 정유라 씨의 마필관리사 같은 역할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최순실 씨는 신 씨와 딸 정유라의 교제를 극구 반대하면서 돈을 바닥에 뿌리기도 했고, 이를 주워 담는 신 씨의 모습이 목격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는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안민석 의원은 신 씨에 대해 “(정유라의) 전 남편인지 현 남편인지 몰라도 병적 관련 의혹에 대한 제보가 있다”라며 “공익요원으로 해놓고서 이 자를 독일로 보내, 정유라와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냈다는 것”이라고 병역이행 기피 의혹을 제기했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