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18 23:46 (토)
‘불타는 청춘’ 조하나·김광규 결혼 예언?
상태바
‘불타는 청춘’ 조하나·김광규 결혼 예언?
  • 육성준 기자
  • 승인 2019.12.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청춘’ 조하나·김광규 결혼 예언?

‘불타는 청춘’ 조하나·김광규 결혼 예언?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강문영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24일 방송된 청춘들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남양주 천마선 중턱에 있는 강문영 집으로 모였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문영의 집은 근사한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모던함이 묻어났다. 강문영의 집을 첫 방문한 브루노는 “집이 엄청 좋다. 완전 할리우드 맛이 나는 집”이라며 감탄했다. 

특히 브루노는 집구경을 하던 중 화가인 아버지 ‘브루니 브루노’의 그림이 거실에 걸려있는 것을 보고 “이거 우리 아빠 그림이야”라며 깜짝 놀랐다. 브루노가 직접 독일에 있는 아버지에게 문의 결과, 실제로 브루노 아버지가 그린 그림으로 검증이 됐고 두 사람은 신기한 인연에 입을 다물지 못 했다. 브루노는 “진짜 신기하다. 이거 일부로 해놓은 거 아니지?”라며 재차 물었고, 강문영은 “아니다” “이거 오래된 거다. 20년이 넘었다”며 놀라워했다.

청춘들이 모두 모이자 마당에서 석화, 조개 등 온갖 해산물을 굽고 김광규와 조하나가 가져온 와인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다. 성국은 “올해도 크리스마스를 우리들이 함께 하는구나”라며 씁쓸해 했고 광규는 “내년 5월까지 결혼 못하면 나 진짜 불청 안에서 프러포즈 한다. 스태프들까지 포함”이라며 폭탄 선언을 했다. 이에 최성국은 “스태프들이 당황하고 있다”며 목소리를 높이자 광규는 “내가 그렇게 하는 대신에 너희 최성국과 박선영도 결혼해야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몰래 온 초대 손님으로 성국의 전화를 받고 강문영의 아버지이자 역술인인 백운산도 방문했다. 과거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 예언이 적중해 화제가 되었던 백운산에게 성국은 “광규 형의 예언은 어떻게 된 거냐?”라고 물었다. 당시 백운산은 광규에게 “4살 연하이며, 문화예술계 종사하는 대학교수와 만날 것”을 예언했다. 청춘들은 현재 ‘조하나가 대학교수이며 4년 터울에 한국무용을 한다’며 ‘두 사람이 진짜 이어지는 것 아니냐’며 술렁되었다. 그러자 성국은 “그런데 저 분이 (광규를) 남자로 생각을 안해요”라며 “조하나는 구본승 씨를 이상형으로 생각한다”고 언급해 또다시 폭소를 안겼다. 

한편 지난 24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 SBS‘불타는 청춘’은 가구 시청률 7.0%, 8.5%(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전주 대비 1%P, 1.7%P 상승세를 보였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도 9.4%까지 치솟았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3.4%를 기록해 ‘불타는 청춘’이 2049는 물론, 가구시청률까지 독보적인 화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