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9 06:43 (수)
안톤 옐친 목숨 앗아간 황당한 사고는?
상태바
안톤 옐친 목숨 앗아간 황당한 사고는?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0.01.1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톤 옐친
안톤 옐친

 

 

안톤 옐친 목숨 앗아간 황당한 사고는?

 

안톤 옐친이 화제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안톤 옐친은 1989년 3월 11일 ~ 2016년 6월 29일 러시아계 유대인 출신의 미국 배우다.

피겨스케이터 선수였던 부모님을 따라 어렸을 적 미국에 건너왔다. 아역 시절부터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다가 2000년대 이후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에서 어린 카일 리스 역, 스타트렉 리부트 영화인 스타 트렉: 더 비기닝,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타트렉 비욘드에서 러시아 출신 항해사인 파벨 체코프 역, 오드 토머스에서 주인공 오드 토머스 역으로 열연했다. 젊은 나이와 유쾌한 인상, 그리고 러시아 출신의 강한 억양으로 스타트렉 신 시리즈에서 개그 캐릭터 역할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롤헌터: 아카디아의 전설의 주인공 짐 레이크 주니어를 연기했는데, 애니메이션은 그의 사망 후 공개되었다. 그가 생전에 모든 시즌의 대사를 미리 녹음했기 때문에, 확정된 2시즌 이후로도 성우 변경 없이 그대로 갈 예정이라고. 

2016년 7월에 스타 트렉 리부트 시리즈의 신작인 스타트렉 비욘드 개봉을 앞두고 있었으나, 개봉 한 달 전인 6월 29일 새벽 1시경 캘리포니아 주 자택에 있는 고갯길에 주차해놓은 자신의 차량이 후진해 오는 것을 미처 피하지 못하고 담벼락 사이에 깔려 향년 27세의 나이로 요절했다.

사망한 날 그가 타고 나간 차량은 지프 그랜드 체로키의 라레도 트림으로, 지난 5월 기어를 전자적으로 제어하는 e-shifter가 자동변속기의 중립 위치인지 직관적으로 알기 어려운 결함으로 리콜 대상에 포함되어 있었다. 이 문제로 인해 자신의 자택 앞 경사로에 주차한 차량이 스스로 기어가 풀리며 미끄러져 내려온 것으로 보이며, 그는 이를 막으려다 차량과 정문 벽 사이에 끼어 변을 당한 것으로 보인다.

2017년 10월 할리우드 묘지에 동상과 함께 안치되었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