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2 17:32 (목)
아이수몰 홈페이지, 마스크 '게릴라 판매' 서버 마비
상태바
아이수몰 홈페이지, 마스크 '게릴라 판매' 서버 마비
  • 육성준 기자
  • 승인 2020.03.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여파가 가시질 않는다. 중국에서 퍼진 코로나19가 우리나라와 일본 동남아 일주지역을 비롯해 지금은 유럽과 미국을 강타하고 있다.

이탈리아는 사망자수가 하루에 수백명씩 나오고 프랑스와 독일, 영국 등 유럽의 주요나라는 코로나19에 힘을 못쓰고 있다.

마스크5부제 등 정부의 시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는 여전히 부족하다. 

마스크 판매 업체들이 19일 판매한다고 홈페이지를 게시했지만 한꺼번 접속자들이 몰려 폭주하는 등 서버가 마비됐다. 

태풍급 강풍주의보가 발효된 목요일인 3월19일 ▲미마마스크 ▲아에르 마스크  ▲뉴네퓨어 ▲걸리버 인쇄 ▲무신사 ▲위메프 ▲아에르마스크 ▲강블리라이프 ▲숨프리 웰퓨어 ▲닥터퓨리 ▲웰킵스 등에서도 KF94 보건 마스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수몰(iSOOMALL)은 이날 ▲오전9시부터 오전 11시사이 게릴라 판매 방식으로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80 25개입 흰색 대형'을 2만1500원에 ▲아이수몰 자체몰에서 판매한다.

현재, 아이수몰은 현재 접속자가 많아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다. 

아에르 마스크는 이날 ▲오전 9시 45분부터, 뉴네퓨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11시 중 게릴라 판매, 블링마켓은 이날 ▲오전 11시, 걸리버 인쇄는 이날 ▲오후 1시,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KF94 밸브 마스크 블랙 20팩'을 2만9900원에 19일 판매하며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래플(추첨), 위메프는 ▲오후 4시, 아이에뜨는 이날 ▲오후 9시에 판매한다. 

숨프리 웰퓨어와 위케어, 닥터퓨리, 웰킵스, 코스트코는 ▲이날 불특정 시간 게릴라 방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아이수몰은 홈피 다운으로 계속 나와서 좌절하고 있었는데 글 올려주셔서 주문 성공하고 지인들한테 알려주고도 20분넘게 계속 구매가능이었는데....헉...ㅜ.ㅜ", "기쁜맘에 들어갔는데 또 좌절...아이수몰도 구매불가네요..ㅜㅜ 으앙~~~울고싶당", "아예 쇼핑몰이 접속이 잘 안되네요", "직원들은 접속이 될까요 ㅡㅜ" "9시부터11시사이게릴라인데 ㅜ 무서워요 벌써버벅거리고 ㅜ 계속 새로고침 시작하셨나바요 오늘도 꽝손이 될런지ㅜ","이러다 사게 되면 님께 감사할듯. 이런 정보를 몰라서 뭔가 해보고 싶어도 못하거든용 ㅋㅋ 우리 꼭 구매해봐요!! 안되면 다음기회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