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이종배 “발전 앞당기고, 문 정권 폭주 막을 것” [출마의 변]
상태바
충주 이종배 “발전 앞당기고, 문 정권 폭주 막을 것” [출마의 변]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0.03.28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민생 망친 것 심판해야” 정권심판론 기치...후원펀드 1억 넘겨

<4.15총선 출마의 변>

이종배 미래통합당 충주시 선거구 후보.
이종배 미래통합당 충주시 선거구 후보.

[충청리뷰_김천수 기자] 현역으로 3선에 도전하는 충주시 선거구 미래통합당 이종배 후보(기호2)“3선의 큰 힘으로 탄력받은 충주발전 더욱 앞당기고, 문재인 정권의 폭주 반드시 막을 것이라고 출마 포부를 밝혔다.

이 후보는 충주시민들께서 중단없는 충주발전을 열망하고 있고, 경제와 민생을 망친 문재인 정권을 이번 총선에서 심판해야 한다는 말씀을 많이 하신다며 정권 심판론을 주장했다. 그는 총선에서 압승해 3선의 큰 힘으로 탄력받은 충주발전을 더욱 앞당기고, 폭주하는 기관차에 올라 탄 문재인 정권의 독재를 반드시 막아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저를 충주시장과 두 번의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주신 넘치는 사랑과 성원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시민 여러분을 더욱 높이 섬기겠다는 말로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이 후보의 충주희망펀드는 개시 한 달 만에 목표액인 1억원을 돌파했다고 선거캠프 측이 밝혔다. 캠프 관계자는 지난 2418시 기준 4965명이 펀드 모금에 참여해 19만 원이 모금됐다시민들의 펀드 참여 의사가 빗발치고 있어 목표액을 5000만원 더 늘렸다고 전했다.

한편 이 후보는 국회 예결위 간사로 코로나19 관련 추경을 처리한 뒤부터 지역에서 방역 봉사활동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