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주거공간 동남지역주택조합 「청주 동남 양우내안애 아파트」
상태바
최적의 주거공간 동남지역주택조합 「청주 동남 양우내안애 아파트」
  • 충청리뷰
  • 승인 2020.09.24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양우내안애 지역조합주택-조감도
청주 양우내안애 지역조합주택-조감도

청주시 상당구 지북동 247번지 일원의 청주 동남 양우내안애 아파트는 지하 2층에서 지상29층에 이르는 규모로 11개 동, 총 905세대를공급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전용면적 59㎡ 348세대, 75㎡ 125세대, 84㎡ 432세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희소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며 넓은 동 간거리와 우수한 배치로 통풍과 일조, 조망이 모두 훌륭하다.

4베이 판상형(일부세대 제외)으로 채광과 환기가 탁월하며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수납장, 팬트리 등 수납을 극대화하고 와이드 거실로 공간활용도가 높다.

발코니 확장으로 27㎡~40㎡까지 실내공간을 극대화 하였으며,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실버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자연환경으로는 선두산과 선도산을 비롯해 구룡산까지 총 열 곳이넘는 산이 인근에 자리를 잡고 있고 인접한 곳에 체육공원 뿐만아니라 다양한 규모의 공원들이 조성되어 있어 무엇보다 쾌적한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당 사업지의 교통환경으로는 도보로 3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있고, 경부와 중부, 당진, 영덕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자가용을 통한 광역적 이동이 수월한 곳으로 인근 롯데마트,이마트,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쇼핑시설과 다수의 소규모 마트가 자리 잡고 있고 여러 종류의 식음 시설과 롯데시네마 등을 통한 문화생활 그리고 병·의원과 관공서, 은행 등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현재 2차 조합원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