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보따리...D-30일, 충주 'CIMAFF·씨마프'
상태바
추석선물 보따리...D-30일, 충주 'CIMAFF·씨마프'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0.09.2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 국제무예액션영화제 ‘무예쟁이 씨마프 빅 이벤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www. cimaff.kr·씨마프) 공식 엠블럼.

[충청리뷰_김천수 기자] 10월 22일~26일까지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www. cimaff.kr·씨마프)가 추석선물로 SNS 홍보 ‘무예쟁이 씨마프 빅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개막 D-30일이 된 씨마프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싸마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25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면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영화제의 성공개최를 위한 따뜻한 응원 댓글을 달아 주면 된다.

상품추첨은 100명을 선정하고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데 10월 7일(수)추첨 예정이고,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 cimaff.kr)충북 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재)충북문화재단은 아동친화도시 충주에 맞게 씨마프 가족응원 동영상을 비롯해 영화제 성공기원 응원 메시지, 도복입고 사진찍기 등 다양한 댓글을 적으면 된다고 밝혔다.

씨마프 지원본부는 지난 9일 홈페이지를 통해 커피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한편 씨마프의 공식 SNS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4가지 채널이 개설돼 있다. 이곳에서 제2회 충주무예액션영화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씨마프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더 많은 영화제 홍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며 "영화제 홍보기간 및 상영기간 중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겨달라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