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23:15 (수)
대전YWCA 취업희망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대전YWCA 취업희망 토크콘서트 개최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0.10.1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을 부르는 잡(JOB)수다 토크콘서트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
희망을 부르는 잡(JOB)수다 토크콘서트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강은혜) 1015일 결혼과 육아, 가사 등의 이유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취업성공사례 발표하는  토크 콘서트 "희망을 부르는 잡(JOB)수다!"를 진행했다.

대전YWCA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육아/가사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을 대상으로 직업상담, 구인/구직 관리, 직업교육, 인턴십, 창업지원, 취업 후 사후관리, 경력단절예방 등을 지원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여성가족부 경력단절 예방 지원사업인 취업희망 토크콘서트로 취업성공수기 공모전의 시상식과 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취업자들의 사례 발표 시간으로 진행됐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회장 및 다솜정보 송현옥 대표는 꿈이 무엇인지를 찾고 끊임없이 도전한다면 어느 순간 꿈이 이루어져가고 있음을 느낄 날이 올 것이다대전여성인력개발센터 직업교육훈련을 적극 활용하여 희망직종의 연결된 자격증을 취득하여 조금씩 목표를 이루어 가길 응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 강은혜 센터장은 여성의 안정적인 고용유지와 일, 가정 양립 문화 조성과 경력단절예방을 위해 이번 취업희망 토크콘서트를 마련하였다기업대표의 희망을주는 유익한 내용으로 진행되었고 여성들이 코로나19 인해 고용이 불안정한 상황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성공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여성새로일하기센터(042-534-4340)과 홈페이지 (wwwo.djjob.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청리뷰를 응원해주세요.
'올곧은 말 결고운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