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20:13 (화)
강승윤, 카이로스 통해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 예고
상태바
강승윤, 카이로스 통해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 예고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0.10.21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승윤, 카이로스 통해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 예고
강승윤, 카이로스 통해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 예고

그룹 '위너' 강승윤이 '카이로스'에서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예고했다.

오는 26일 오후 9시20분 첫 방송되는 MBC TV 새 월화극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임건욱 역을 맡은 강승윤은 극중 이세영(한애리 역)의 단짝 친구로, 미래에 존재하는 신성록(김서진 역)과의 공조를 돕는 인물이다.

할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는 임건욱은 자신과 비슷한 형편에도 긍정을 잃지 않는 한애리(이세영 분)에게 마음을 사로잡힌다. 그녀의 일이라면 어떤 일이든 뛰어드는 든든한 '남사친'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강승윤은 "건욱이와 애리 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왜 건욱이가 애리의 말이면 무엇이든 하는 친구가 됐는지도 유심히 봐주시면 재미있을 것"이라며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설렘을 예고했다.

또한 "'카이로스'를 통해 감동, 긴장, 웃음 다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조금 더 성숙하고 다양해진 연기를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과 욕심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