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인생식탁’이 뭐지?
상태바
‘함께하는 인생식탁’이 뭐지?
  • 홍강희 기자
  • 승인 2019.09.19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문화재단, 28일 ‘제1차 함께하는 인생식탁’ 참가자 모집

 (재)충북문화재단은 ‘인생나눔교실’ 사업을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28일(토) 11시, 대전 은평근린공원에서 제1차 ‘함께하는 인생식탁’을 연다. 재단은 이 행사를 위해 충청권 참가자를 모집한다.

 ‘함께하는 인생식탁’은 의외의 장소에서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이웃과 함께 식사하며 공통된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누는 캠페인. 본 행사는 참가자 각자가 나누고 싶은 음식을 가져와 나눠 먹는 포트럭(Potluck) 형식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에는 7가지의 주제 테이블이 있으며, 참가자는 관심 있는 주제의 인생식탁을 선택할 수 있다. 주제는 ‘비혼’, ‘결혼’, ‘졸혼’, ‘사춘기’, ‘갱년기’, ‘취업’, ‘퇴사’, ‘은퇴 이후의 삶’, ‘덕후문화’, ‘삶 이야기’를 나누는 식탁까지 삶과 밀접한 소재들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다.

이 행사는 올해 처음 열린다. 이웃과 함께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충청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든지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인터넷 신청링크(http://naver.me/xqG3frGv)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업 내용은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www.cbf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충북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43-222-53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