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2 17:49 (금)
함안군, 9월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콘서트' 25일 공연
상태바
함안군, 9월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콘서트' 25일 공연
  • 권영석 기자
  • 승인 2019.09.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콘서트'가 오는 25일 저녁 7시 30분 경남 함안군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이번 하우스콘서트는 소프라노 고예주, 테너 임철호, 베이스기타 차혜린, 피아노 차미연, 비트박스 위대한 등 5인의 연주자들을 초청해 힐링 하우스콘서트라는 주제로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와 뮤지컬 OST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소프라노 고예주 씨는 숙명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공연예술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오페라 '마술피리',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비밥' 등에 출연해 폭넓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테너 임철호 씨는 뉴욕 맨해튼 음대 성악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2018 5월의 향기 - 베제토 오페라', '2017 베제토 오페라 갈라 콘서트', '2016 미스사이공 Eva Noblezada' 등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베이스기타 차혜린 씨는 백석예대를 졸업하고 밴드 블루글래스 소속으로 MBC every1 '버스커즈 버스킹' 우승을 비롯해 김현식 가요제 2위 등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베이시스트이다.

피아노 연주자 차미연 씨는 서울예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Charmi project팀의 리더로 음반 발매 및 SAC music festival 수상하는 등 뮤지컬 공연과 함께 현재 서울연희전문학교에 출강 중인 피아니스트다.

비트박스 위대한 씨는 각종 비트박스 챔피언십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넌버벌 퍼포먼스 비밥에 출연하며 역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고 있는 하우스콘서트는 지역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문화 수준 향상을 위해 선보이고 있다.

예매는 인터넷과 전화, 현장에서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1천원으로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 또는 전화 (580-3623, 362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