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출연 장동윤 "내 인생의 창조주" 누구?
상태바
'한밤' 출연 장동윤 "내 인생의 창조주" 누구?
  • 육성준 기자
  • 승인 2020.01.0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밤' 출연 장동윤 "내 인생의 창조주" 누구?

장동윤 '깜짝놀랄' 데뷔 계기 무엇?<br>
'한밤' 출연 장동윤 "내 인생의 창조주" 누구?

배우 장동윤이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화제다.

최근 KBS 드라마 ‘녹두전’에서 전녹두 역으로 출연하면서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장동윤은 데뷔 4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하는가 하면, 연예대상 MC의 자리까지 오르는 등 '라이징 배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5년 전, 장동윤은 편의점 강도를 막아내어 화제가 되며 SBS 뉴스로 처음 얼굴을 알린 뒤 많은 사람이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가 된 장동윤.

뉴스 출연 당시 한 금융기업의 인턴에 합격한 상태였다는 장동윤이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한 이유는 무엇일까? ‘한밤’에서는 연기를 처음 시작하며 모든 것이 어려웠던 그의 뒷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보았다. 

5년 전 '편의점 강도 잡은 훈남 대학생'을 보도한 SBS 정윤식 기자가 장동윤을 만났고, 장동윤은 "내 인생의 창조주"라고 반가워했다. 

장동윤은 "그 때 보도를 해주셔서 훈남 대학생으로 알려졌고, 배우 데뷔의 기회가 찾아왔다"면서 당시 한양대 경제금융학부 대학생이었던 장동윤은 금융회사 인턴 직원으로 합격증을 받았지만 "이런 기회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배우로 전향했다.

한번도 배워보지 않은 연기를 하는 것은 '전쟁터에 맨몸으로 뛰어든 느낌이었다'고.

이어 ‘한밤’은 장동윤을 위해 대배우들의 영상편지를 준비했다. 장동윤은 문소리, 윤유선 등의 따뜻한 격려말에 "제가 복이 많은 사람"이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장동윤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부에 재학중이다. 키 177cm의 호리호리한 그의 체격은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한 이래 꾸준히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그는 올해의 배우로 급부상했다. 

그는 앞서 2019 KBS 연예대상 MC, 지난 25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 MC로도 맹활약하며 엔터테이너 끼를 과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