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유 하이라이트] 손흥민 2골 기록에 가생이닷컴·해외축구갤러리 반응 '후끈'
상태바
[토트넘 맨유 하이라이트] 손흥민 2골 기록에 가생이닷컴·해외축구갤러리 반응 '후끈'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0.10.05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토트넘 트위터)
[토트넘 맨유 하이라이트] 손흥민 2골 기록에 가생이닷컴·해외축구갤러리 반응 '후끈'(사진=토트넘 트위터)

토트넘 맨유 하이라이트가 화제인 가운데 손흥민 골에 대한 가생이닷컴·해외축구갤러리 반응이 화두에 올랐다.

부상으로 이탈했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공격수 손흥민(28)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원정에 동행했다.

앞서 영국 맨체스터이브닝뉴스는 4일(한국시간) "손흥민이 맨유 원정 명단에 포함됐다"라면서 토트넘 선수단과 함께 맨체스터 원정길에 오르는 사진을 보도했다.

손흥민은 지난달 27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정규리그 3라운드에서 부상으로 전반 45분만 뛰다 교체됐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이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다"면서 "10월 A매치 이후에나 복귀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흥민이 이탈한 사이 토트넘은 첼시와의 리그컵, 마카비 하이파(이스라엘)와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에 승리했다.

3~4주간의 회복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였던 손흥민은 예상보다 빠른 회복세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토트넘은 5일 오전 0시30분 맨체스터의 올드트래포드에서 맨유와 정규리그 4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렀고 손흥민이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경기에서 리그 5·6호 골을 잇따라 터트린 손흥민은 득점 선두에 올랐다. 

후반 34분에는 손흥민과 교체돼 투입된 벤 데이비스가 페널티킥을 얻어냈고 케인이 키커로 나서 깔끔하게 성공시키며 6골째를 만들며 6-1란 스코어로 맨유를 압도했다.

이에 가생이닷컴·해외축구갤러리에서는 "손흥민 같은 선수는 더 이상 없을거야", "매번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손흥민"이라고 칭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