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6 18:54 (목)
서초구-현대HCN, 공동주택 입주민 편의 증진 및 구정 홍보 MOU
상태바
서초구-현대HCN, 공동주택 입주민 편의 증진 및 구정 홍보 MOU
  • 육성준 기자
  • 승인 2020.10.2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구-현대HCN, 공동주택 입주민 편의 증진 및 구정 홍보 MOU - 1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19일에 공동주택 입주민 편의 증진과 구정 홍보를 위해 현대HCN(대표이사 류성택)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모바일 앱 기반의 공동주택 관리 솔루션인 '아파트키퍼'를 관내 지역 공동주택에 서비스함으로써 공동주택 입주민에게 각종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구정 홍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아파트키퍼' 앱의 주요 기능으로 주·정차 및 방문 차량 관리, 자동 현관문 개폐, 관리비 조회, 입주민 전자 투표 등이 있으며, 서초구 관내 공동주택에서는 앱의 기본 기능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OU를 통해 서초구청 및 서초구보건소 홈페이지를 앱 메인화면에 노출하고,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재난 알림, 행정·보건 관련 주요 정보 등을 푸시 알림으로 제공함으로써 구정 소식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이 협약의 기간은 체결일로부터 1년이며 양 기관 간 다른 의견이 없을 경우 1년씩 자동연장 된다고 한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현대HCN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공동주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정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Tag
#서초구-현대HCN #공동주택 입주민 편의 증진 및 구정 홍보 MOU - 1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19일에 공동주택 입주민 편의 증진과 구정 홍보를 위해 현대HCN(대표이사 류성택)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모바일 앱 기반의 공동주택 관리 솔루션인 '아파트키퍼'를 관내 지역 공동주택에 서비스함으로써 공동주택 입주민에게 각종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구정 홍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아파트키퍼' 앱의 주요 기능으로 주·정차 및 방문 차량 관리 #자동 현관문 개폐 #관리비 조회 #입주민 전자 투표 등이 있으며 #서초구 관내 공동주택에서는 앱의 기본 기능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OU를 통해 서초구청 및 서초구보건소 홈페이지를 앱 메인화면에 노출하고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재난 알림 #행정·보건 관련 주요 정보 등을 푸시 알림으로 제공함으로써 구정 소식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이 협약의 기간은 체결일로부터 1년이며 양 기관 간 다른 의견이 없을 경우 1년씩 자동연장 된다고 한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현대HCN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공동주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정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