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업계최초 온라인 전시회 개최
상태바
LS일렉트릭, 업계최초 온라인 전시회 개최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0.10.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전시 플랫폼 ‘LS E-WORLD’ 오픈
27일부터 3일간 온라인 전시회 ‘Virtual day 2020’

코로나19로 인해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가상공간에서의 언택트 활용 기술을 통한 기업들의 고객 소통 강화 노력이 확대 되고 있다.

LS ELECTRIC(일렉트릭)은 국내외 고객과의 디지털 온라인 소통을 위해 가상 전시 플랫폼 ‘LS E-WORLD’를 구축하고,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가상 전시회 ‘Virtual day 2020’를 개최한다.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No Contact, On Connect’를 주제로 온라인 컨퍼런스 행사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LS일렉트릭은 가상 전시공간에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최고 역량을 바탕으로 한 사업 레퍼런스와 전력자동화스마트에너지 등 주요 사업 핵심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기술 세미나, 채용 토크 등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미중부(CDT), 유럽(BST), 한국(KST) 등 세계 권역별 시간대에 맞춰 편성 중계하며, 현지 시장 맞춤형으로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세미나에서는 전 세계적 화두인 에너지 전환과 관련하여 그린뉴딜정책과 산업계 동향을 주제로 한 에너지간담회를 마련했다. 김태균 한전 전력연구원장, 문승일 서울대 교수, 장길수 고려대 교수 등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국내 전력시장 발전을 위한 심도 깊은 토론을 이끌어 업계와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 다가올 미래 에너지 시장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또한 실시간 1:1 온라인 고객 상담도 운영한다. 새로운 사업기회를 찾는 잠재 고객들이 글로벌 최고 수준의 역량을 가진 LS일렉트릭 전문 엔지니어와 영업 담당자들과 행사 기간 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이 행사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온택트로 전 세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시장 확대를 위해 구자균 회장이 직접 제안해 업계 최초로 마련 됐다라며 현장감 있는 전시로 온택트 전시의 비전을 제시하고 실시간 소통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Virtual dayLS E-WORLD 사이트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LS ELECTRIC 홈페이지 www.lselectric.co.kr 통해 접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