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발전적 미래상 설계해달라"
상태바
조길형 충주시장 "발전적 미래상 설계해달라"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0.11.19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에 주문…바이오헬스 중심도시 비전 공유·코로나 방어 강조
조길형 충주시장.
조길형 충주시장.

[충청리뷰_김천수 기자] 조길형 충주시장이 직원들에게 미래의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한 해 성과를 꼼꼼히 되돌아볼 것을 주문했다.

조 시장은 지난 16일 주재한 현안업무영상회의에서 현재 진행 중인 '2020년 실적 시군종합평가'를 언급하고 "올해 시군종합평가를 지역의 한 해 성과를 되돌아보며 발전적인 미래상을 설계할 좋은 기회로 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부서별로 지표실적에 대해 빠짐없이 점검하고 보완해서 충주의 한해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해 달라"며 "코로나와 수해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 가운데서 일궈낸 뜻깊은 성과들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내일의 성장을 위한 양분으로 삼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서 "지난 12일 '바이오헬스산업 중심도시 충주'의 비전을 선포한 것도 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 통과라는 성과가 있기까지 많은 분의 성원을 다시금 마음에 새기고, 앞으로의 전략을 세워가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 시장은 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에 엄중함을 보였다.

그는 "인근 시·군에서 다수 확진자가 발생해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를 시행할 정도로 코로나 재확산의 위기를 맞닥뜨린 상황"이라며 "행사 진행 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확진자 발생지역 방문 자제 등 코로나 방어를 위한 최고 수준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