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리조트 앤 골프, ‘지역 동행’ 실천
상태바
올데이 리조트 앤 골프, ‘지역 동행’ 실천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0.11.2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 앙성면에 ‘사랑의 김치’ 160kg 기탁…홀몸 어르신 40명에 전달
'올데이 리조트 앤 골프' 안중기(왼쪽) 대표가 충주 앙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정지용 면장에게 ‘사랑의 김장 김치’를 기탁했다.

[충청리뷰_김천수 기자] 충주시 앙성면에 신규 오픈한 ‘올데이 리조트 앤 골프(올데이CC)’는 25일 오후 앙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김치’ 160kg을 기탁했다.

이날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안중기 올데이CC 대표는 정지용 안성면장을 만나 지역의 홀몸 어르신 40명에게 전달할 김장 김치를 제공했다. 이 자리에서 안 대표는 “당초 김장철을 맞아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담근 김장을 어르신들께 전달하려 했다”며 “하지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라 완성된 김치를 구매해 기탁하게 됐다”고 아쉬워 했다.

덧붙여 안 대표는 이번과 같은 ‘사랑 나눔 전달식’을 정례화할 뜻을 밝혔다. 아울러 충주 관내에 소재한 계열사인 임페리얼 레이크 골프장 및 로얄 포레 골프장도 사랑 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토록 할 것을 약속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올데이 브랜드 골프장 3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민과의 동행 실천을 위해 솔선수범할 것”이라며 “지역 내 유수 기업과의 협약을 통한 확산 방안 모색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중제인 올데이CC는 지난달 13일 충북도의 허가를 받아 18홀 코스를 운영 중이며, 나머지 9홀 등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이다. 올데이CC는 지역민 우선 채용과 관내 소기업 생산품 판매 지원 등 상생 방안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