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홈페이지, 유재석이 직접 쓴 멤버별 소개글 '폭소'[종합]
상태바
런닝맨 홈페이지, 유재석이 직접 쓴 멤버별 소개글 '폭소'[종합]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1.01.1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닝맨 홈페이지, 유재석이 직접 쓴 멤버별 소개글 '폭소'[종합]
런닝맨 홈페이지, 유재석이 직접 쓴 멤버별 소개글 '폭소'[종합]

런닝맨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다.

18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홈페이지는 전날 방송된 '다시 쓰는 런닝맨' 미션 결과가 반영돼 멤버들 사진과 소개글, 기획 의도가 교체됐다. 최종 우승자는 유재석이었고, 수정 권한을 얻었다.

멤버들 소개란에서 유재석은 웹툰 작가인 야옹이 작가가 그린 꽃미남의 모습이지만, 나머지 멤버들은 웃음을 유발하는 사진들로 채워졌다.

유재석은 자신의 별명으로 '변치 않는 예능 까불이'라며 "런닝맨의 자존심. 본인은 아니라는데도 멤버들이 인정하는 런닝맨 외모 서열 1위. 웃음이면 웃음, 추리면 추리, 스피드면 스피드. 다른 멤버들의 부러움을 사는 진짜 능력자이자 런닝맨의 공식 장난꾸러기. 그리고 유르스윌리스"라고 적었다.

지석진은 '억지로 가족을 사랑하는 척하는 잠원동 휴 그랜트'라고 별명이 적혔다. 또 "지석진은 초창기에 빠지려 하였으나 지금은 런닝맨이 최고라고 하고 다녀 주변에서 빈축을 사고 있음"이라고 쓰여있다.

김종국은 러닝셔츠 차림의 모습이다. 그의 별명으로는 "여름엔 김찌지. 그 외 계절엔 김관장"이라며 "내 마음은 간장 종지! 깡패에서 대상까지! 회식도 미우새를 더 챙기는 미운 새끼! 2020년 연예대상 수상을 축하합니다"라고 적혔다.

하하는 '꼰대감'이라고 쓰여있는 사진이 장식했다. '79년생 연예인 중에 가장 젊은 척하는 더러운 콧수염'이라는 별명과 함께 "세 아이의 아빠이자 자타공인 런닝맨 공식 꼰대. 아직도 본인만 모름, 아니 인정 안 하고 싶어 함. 작디작은 콴 엔터테인먼트 먹여 살리려고 푼돈만 쥐여주면 열심히 뛰고 있는 CEO. 최근 나에게 과메기를 보내줬음"이라고 쓰였다.

송지효는 숯검정의 진한 눈썹과 두꺼운 붉은 입술 사진으로 '본명은 천성임, 천수연. 별명은 적토마'라고 적혀 있다. 소개글에는 "런닝맨 멤버들과의 케미가 엄청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없다고 할 수는 없다. 한 마디로 지효는 요즘 웃긴다"라고 돼 있다.

이광수는 꽃을 옆에 단 모습의 사진으로 'A급 배우 버틀러' 별명으로 소개됐다. 그는 "B급은 가라!! 난 오직 A급만 챙긴다!! 키가 3m까지 클 수 있는데도 노력을 안 하는 스타 버틀러"라고 돼 있다.

전소민은 '정신 나간 시인' 별명으로 웃음을 불러온다. "오랫동안 지켜본 결과 돌아이가 맞음. 한민관 닮은 유일한 여배우로 활동 중. 개그맨보다 웃길 자신 있다! 과한 분장 가능, 콩트 가능, 러브라인 가능, 꼬라지 가능, 배신 가능, 삭발 가능'이라고 소개됐다.

양세찬은 잇몸을 활짝 드러내고 웃는 모습의 사진이다. '양세형 동생' 별명의 양세찬은 "잇몸 미남. 여자 친구가 있는 듯함. 김종국의 애착 인형. 하지만 뒤에서 김종국 욕을 하고 다님. 종국은 일단 모른 척하다가 증거가 잡히면 죽일 계획"이라고 돼 있다.

'런닝맨' 기획의도도 유재석이 새로 쓴 글이 올라와 있다. 유재석은 "버라이어티 예능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요즘 10년 넘게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버라이어티 예능 중 하나이다. 이 프로그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게임 및 미션을 하며 여러 곳을 돌아다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 "특히 이 프로그램은 예능의 많은 재미 요소 중 오로지 웃음에 집중한다. 눈 떠라! 빅재미 들어간다! 입 벌려라! 큰 웃음 들어간다! 마음을 열어라! 유익한 교훈 들어간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