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 14년만에 밝혀...두 사람 나이는?
상태바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 14년만에 밝혀...두 사람 나이는?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1.02.01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 14년만에 밝혀...두 사람 나이는?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 14년만에 밝혀...두 사람 나이는?

배우 선우은숙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배우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를 14년만에 밝혔다.

선우은숙은 최근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 제8회에서 이영하는 과거 이혼했을 당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단순해서 스트레스를 안 받는다"며 "나와 완전히 상관없는 일에 신경쓰거나 하지 않는다"는 이영하의 말에 선우은숙은 "자기는 그게 장점이자 단점"이라며 이영하의 성격 때문에 자신이 받은 큰 상처를 털어놓았다.

선우은숙은 "남이 날 고소를 하겠다고 하는데도 자기는 내편을 들어주지 않았다"며 "그 여자 후배가 날 연예계 생활 못하게 하겠다면서 고소한다고 했는데 자기는 모른척 했다"고 밝혔다.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다"는 이영하에게 선우은숙은 "남들은 당신이 바람 피워서 헤어졌다고 했는데 우리는 아니잖아"라며 "그 여자 후배가 자기한테 이 일에 대해 모른 척하라고 메시지를 많이 보냈다. 그때 자기가 나한테 '난 모르는 일이다' 했었다. 난 그 여자가 뻔뻔한 게 싫어서 상대 남자한테 얘기해 줬지 않냐. 근데 자기는 잡아뗐다"고 말했다.

MC 신동엽은 "후배의 삼각관계에 이들 부부가 얽혔었던 것 같다"며 "이영하씨는 신경을 안 쓰는데, 선우은숙씨는 그 상황을 좀 수습해 보려고 돕다가 일이 꼬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우은숙은 "이 고소 사건으로 자기랑 내 사이가 6개월 동안 안 좋았다"며 "내가 자기한테 별거하자고 할 때 내 마음속 아픔에는 '왜 이 사람은 내 편을 안 들어주지'였다. 그게 내 상처였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제3자 때문에 이들 부부가 별거하게 된 사실에 안타까워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1981년에 결혼했다가 2007년 이혼했다.

한편 선우은숙의 나이는 62세, 이영하의 나이는 71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