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 가족음악회 ‘오월에 클래식’
상태바
청주시립교향악단 가족음악회 ‘오월에 클래식’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04.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립교향악단은 56일 저녁 오후 7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163회 정기연주회로 가족음악회 오월에 클래식을 개최한다.

한국인 최초 이탈리아 아르투로 토스카니니 국제 지휘콩쿠르 우승으로 스타 지휘자 반열에 오른 마에스트로 차웅의 객원지휘로 연주되는 이번 공연은 세기의 로맨티스트 작곡가 요하네스 브람스의 서곡 중 Academic Festival Overture Op.80 (대학축전 서곡)과 독일 낭만파의 대표적인 작곡가 로베르트 슈만의 작품 Symphony No.4 in d minor Op.120 (교향곡 제4)을 연주한다.

또한 카미유 생상스의 Le Carnaval des Animaux (동물의 사육제) 전 악장을 청주를 연고로 활동하고 있는 두 명의 피아니스트 김지연, 한수경 씨가 협연한다.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로 샌드아티스트 임사선 씨가 작품을 선보인다.

청주시립교향악단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차세대 마에스트로 차웅 지휘자를 초청하여 차별화된 젊고 활기찬 공연을 선보이고자 준비했다깊이 있고 수준 높은 공연을 펼치고 있는 청주시립교향악단과 차웅 지휘자의 감각적인 지휘가 함께 해 청주시민에게 명품 클래식 공연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본 공연은 사전예매로만 티켓 구입이 가능하고, 마스크 착용, 객석 간 띄어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된다.

413일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예매 공연세상 1544-7860. R_1만원, S_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