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CC, 앙성초·앙성중과 골프 강의 등 교육기부 약속
상태바
올데이CC, 앙성초·앙성중과 골프 강의 등 교육기부 약속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1.04.21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학교와 업무협약 체결…골프장 견학·골프 강의 등 교육기부 제공
올데이CC가 지난 19일 지역 내 앙성초등학교 및 앙성중학교와 ‘적정규모 학교육성 및 작은학교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권혁화 앙성초 교장, 안중기 올데이CC 대표, 김경희 앙성중 교장.

충북 충주시 앙성면에 지난해 신규 개장한 올데이골프앤리조트(올데이CC)가 지역과의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데이CC는 지난 19일 앙성초등학교 권혁화 교장 및 앙성중학교 김경희 교장을 초청해 ‘적정규모 학교육성 및 작은학교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서 올데이CC는 두 학교의 교육정책에 힘을 싣기로 했다. 지역사회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골프를 쉽게 접하고 골프를 통해 건강하고 건전한 성인으로 성장하는데 응원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올데이CC는 협약에 따라 골프장 견학 기회 제공, 총지배인 등 골프 전문 인력의 강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협약 실천 과정에서 골프에 관심과 소질이 있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조기교육과 영재발굴도 기대된다. 앙성초의 경우 방과 후 활동으로 골프반을 운영하고 있어 협약에 더욱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올데이CC 안중기 대표이사는 “앙성초와 앙성중학교에 대한 지원사업 일환으로 교육기부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지역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는 길에 함께하고 한다”고 말했다. 특히 안 대표는 “이번 협약이 우수 인재육성을 통해 국내 골프 발전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경희 앙성중 교장은 “이번 협약이 맺어질 수 있도록 해주신 올데이 골프앤리조트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처음 가는 길이니 만큼 좋은 선례가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며 교육과정 발전을 기대했다.

올데이CC는 지난해 11월, 앙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김치’ 160kg을 기탁하고 지역과의 동행을 약속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