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언론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상태바
“건강한 언론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 안태희 기자
  • 승인 2009.02.2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리뷰 자문위원회 제6차 정기총회 개최...손희원 신임회장 선출
충청리뷰 자문위원회 제6차 정기총회가 지난 19일 청주시내 한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는 김상훈 회장의 후임으로 손희원(51) 청주시직장새마을회장이 제3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또 수석부회장으로 신동엽 청주여객터미널 대표, 김순구 태평양감정평가 중부지사장이, 부회장으로 최선규 충북학원연합회장, 김사석 토우건설 대표가, 감사로 장마리아 건축사가 선임됐다.

   
▲ 충청리뷰 자문위원회 제6차 정기총회가 지난 19일 청주시내 한 식당에서 열려 손희원 청주시직장새마을회장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신임 손희원 회장은 취임사에서 "작지만 강한 신문인 충청리뷰가 더 발전하고 지역의 건강한 언론으로 자리잡게 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앞으로 충청리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장학기금 조성 등 공익적인 사업에도 발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 손희원
손회장은 또 "그동안의 자문위원회 성과를 바탕으로 회원정비에 나서는 등 더욱 내실있는 단체로 성장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겠다"면서 "청주청원 통합운동등 지역이슈에 대해서도 적극 나서는 활동적인 자문위원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손회장은 전임 김상훈 회장(농협충북지역본부 부본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총회에서는 감사결과 보고와 새해 사업계획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충청리뷰 자문위원회는 지난 2005년 건전한 지역언론 육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창립됐다. 30여명으로 구성된 자문위원회는 정기총회, 월례회, 운영위원회를 통해 충청리뷰 발전과 상호 친목도모를 위한 사업을 모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