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이차전지 스타트업' 발굴나서
상태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이차전지 스타트업' 발굴나서
  • 양정아 기자
  • 승인 2024.04.02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차전지 Startup Launchpad 2024' 참여기업 모집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전국단위 이차전지 소재, 장비, 부품 및 전후방 분야의 우수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이차전지 Startup Launchpad 2024'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차전지 Startup Launchpad 2024'는 충북 이차전지 소재, 장비 전문 기관인 에코프로 파트너스와 협력해 스타트업 발굴에 나서며, 사업화 지원금 및 사업화 실증지원을 제공, 나아가 투자 연계까지 지원하는 사업화 육성 플랫폼이다.
 
충북도 지원 사업으로 유망 이차전지 기업을 발굴하고 사업화 육성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우수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도내에 유치시키고 육성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충북의 이차전지 창업생태계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사업화 지원금은 총 1억 6800만원으로 팀당 최대 80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이차전지 전문가를 매칭해 기업현황 및 pain-point를 분석,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센터 자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관련 분야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이차전지학회·투자IR 등 다양한 네트워킹의 장이 마련돼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평가절차를 통해 2~4개사를 선발한다.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고, 세부내용과 제출서류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