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골프그룹, 총선 ‘투표 인증샷!’ 혜택
상태바
올데이골프그룹, 총선 ‘투표 인증샷!’ 혜택
  • 김천수 기자
  • 승인 2024.04.0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유한 4곳 골프장 모두 참여…임페리얼레이크‧올데이‧로얄포레‧옥스필드CC
올데이골프그룹이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펼치는 ‘4·10 국회의원 총선거 투표 장려 캠페인’에 따라 내장객이 ‘투표 인증샷’을 제시하면 혜택을 주는 이벤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올데이골프그룹 이벤트 포스터.

충북 충주시에 소재한 올데이골프그룹(회장 최동호)은 사단법인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진행하는 ‘4·10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장려 캠페인’에 적극 동참한다고 밝혔다.

올데이골프그룹은 소속 임페리얼레이크CC와 올데이, 로얄포레, 옥스필드CC 내장객이 본인 투표 인증샷을 선거 당일인 4월 10일 제시하면 스타트하우스에서 식혜 또는 매실주스를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사전 투표일에 찍은 인증샷도 해당된다.

앞서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골프장에 대해 ‘4·10 선거 당일 골프장을 내장한 골퍼가 투표소와 본인 얼굴이 함께 나온 투표 인증 사진을 프론트에 제시하면 골프장 운영 상황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의했다. 그린피 1만원 할인 또는 이에 상당하는 커피, 음료, 골프공 등을 제공하는 한시적 특별 이벤트다.

올데이골프그룹 측은 “한국골프장경영협회의 투표 장려 취지에 동감해 ‘투표 인증샷 찍고 굿-샷하세요!’의 캠페인에 동참한다”며 “골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 의지를 고양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데이골프그룹은 충주 소재의 임페리얼레이크(18홀)CC와 올데이골프&리조트(27홀), 로얄포레(18홀)와 강원도 횡성 옥스필드CC(18홀) 등 총 81홀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