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행축제, 괴산 빨간맛 페스티벌과 함께한다
상태바
대한민국 동행축제, 괴산 빨간맛 페스티벌과 함께한다
  • 양정아 기자
  • 승인 2024.04.1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신청·접수…총 10개사 선정해 다양한 판촉 기회 제공

중소벤처기업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충북중기청)이 올해 첫 동행축제인 ‘2024 대한민국 5월 동행축제’를 맞이해 우수제품 특별판촉전을 추진하고 참여할 기업을 오는 23일까지 공개모집 한다.

지난해 동행축제 공개모집에서 뜨거웠던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참여 열기를 이어 이번 동행축제 또한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함께 참여해 줄 기업 10개사를 선정해 특별판촉전 진행, 할인 행사 등 더욱 알찬 판촉 기회와 홍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행사는 ‘2024 괴산 빨간맛 페스티벌’과 연계해 괴산군의 특산물, 봄꽃 등 축제 컨셉과 어우러지는 판촉전을 선보여 신생 축제의 성공적인 출발을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현장 판매 방송을 진행하여 참여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소상공인은 충북중기청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고, 선정위원회를 통해 10개사 내외의 중소·소상공인이 최종 선정된다. 현장 라이브커머스는 선정기업 중 소상공인, 희망 여부 등을 고려해 3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충북중기청 정선욱 청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올해 첫 동행축제가 중소기업·소상공인분들께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동행축제가 지역경제 활력과 소상공인 판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달 23일까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