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아더(King Arthur)
상태바
킹 아더(King Arthur)
  • 충북인뉴스
  • 승인 2004.07.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영웅은 그로부터 태어났고...

 
 스놉시스
· 감독 : 안톤후쿠아
· 출연 : 클라이브오웬, 스티븐딜레인, 키이라나이틀리, 요안그리피스,스텔란스카스가드, 레이윈스턴, 휴댄시, 레이스티븐슨, 틸슈바이거, 찰리크리드마일스, 조엘에드거톤, 켄스탓,  이바노마레스코티,팻키네반,매즈미켈슨
· 장르 : 액션,어드벤쳐,전쟁 · 시간 : 119 분
· 등급 : 15세 이상 · 제작 : 2004년 7월 23일

 

   

수세기 동안 역사가들은 킹 아더가 신화적인 인물이라고 믿어왔다. 그러나 전설 속의 인물인 킹 아더는 개인적인 야망과 국민을 위한 의무 및 책임감 사이에서 고뇌했던 실존 영웅의 실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치적 야심을 버리고 싶었던 아더(클라이브 오웬)는 브리튼(Britain)을 떠나 평화롭고 안정된 로마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 그는 마지막 임무를 피할 수 없다.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그는 원탁의 기사들 즉, 랜슬럿, 갈라하드, 보르스, 트리스탄, 그리고 가웨인을 이끌고 원정을 떠나게 된다. 
 

 한편, 브리튼은 만약 로마가 사라지게 될 경우 그 공백과 혼란을 메꾸기 위해 지도자가 필요하다는 판단을 하게 된다. 브리튼은 색슨족들의 침략에 맞서서 브리튼을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섬나라 브리튼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줄 강력한 왕을 필요로 한다. 과거의 적이었던 멀린을 길잡이로 삼고, 아름답고 용맹스러운 기네비어(키라 나이틀리)와 손잡은 아더는 역사의 흐름을 바꿀 힘을 자신의 내부로부터 발견해야만 한다.

 
 전율이 넘치는 어드벤처, 극장의 좌석에 등을 붙일 수 없을 만큼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거대한 스케일의 역사적 장대함이 가장 위대한 전설 가운데 하나인 <킹 아더>의 영웅담 속으로 결집될 것이다.  

<%#!-- / 영화정보 ----------------------------------%><%#!-- / 본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