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재단, 시민극단 연극'써니' 9월4일~5일 공연
상태바
김해문화재단, 시민극단 연극'써니' 9월4일~5일 공연
  • 충청리뷰
  • 승인 2019.08.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서부문화센터가 김해시민극단 연극 '써니'를 오는 9월 4일에서 5일까지 하늬홀 무대에 올린다.

김해시민극단은 생활예술에 대한 시민들의 요구와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프로젝트로 지난 2017년 시작된 이후 올해 3기를 맞이했다.

김해문화재단은 생활예술사업의 일환으로 교육, 제작, 기획, 연습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하고 있다.

김해시민극단 3기는 지난 4월 오디션을 거쳐 총 21명의 시민단원들이 참여했으며 5개월간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연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을 앞두고 무대·음향·조명 등 무대장치 담당 감독들과 협의 조율과정을 거치는 등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연극 '써니'는 강형철 감독의 영화 '써니'(2011)를 연극으로 각색해 새롭게 재구성한 작품. 학창 시절 일곱 명의 단짝 친구들이 언제까지나 함께하자는 맹세로 칠공주 '써니'를 결성했지만, 뜻밖의 사고로 뿔뿔이 흩어지고 25년 후 '써니의 리더' 춘화와 나미가 재회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특히 어린 시절 눈부신 우정과 가장 행복했던 순간의 자신과 만나게 되는 이야기 전개로 관객들의 추억을 함께 이끌어 낸다.

김해시민극단 관계자는 "단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흘린 땀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멋있는 공연을 만들 것이라 믿는다"며 "그간 공연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배우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박수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김해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 연령은 8세 이상이다.

예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전화(055-344-1800)를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gc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