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서울식품 8% 상승 '쿠팡이츠서비스 출범에 거래량 급증'
상태바
[특징주] 서울식품 8% 상승 '쿠팡이츠서비스 출범에 거래량 급증'
  • 육성준 기자
  • 승인 2021.04.1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식품·서울식품우 주가 8% 이상 급등' 거리두기 강화에 식품주 급관심
[특징주] 서울식품 8% 상승 '쿠팡이츠서비스 출범에 거래량 급증'

 

서울식품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

14일 오후 12시 52분 기준 서울식품은 8.31%(32원) 상승한 417원에 거래 중이다.

쿠팡은 고객, 상점주, 배달 파트너 지원 및 배달 파트너 운영을 위한 서비스 팀을 관리하는 '쿠팡이츠서비스'를 출범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쿠팡의 신규 자회사로, 쿠팡이 100% 지분을 소유할 예정이다. 쿠팡은 전국적으로 늘어나는 쿠팡이츠 수요에 호응하기 위해 전문화된 자회사 출범을 결정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모든 고객, 상점주, 배달 파트너의 문의사항에 실시간으로 응대하는 시스템을 통해 쿠팡이츠의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 같은 지원 시스템을 통해 배달 파트너들은 유연하게 근무하고, 자신의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이츠서비스의 대표를 맡게된 장기환 대표는 "쿠팡은 '고객이 와우(Wow)하게 만들자'는 문화가 있으며, 이는 당연히 쿠팡이츠서비스에도 적용된다"며 "쿠팡의 최신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뛰어난 음식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점주에게는 매출 증대의 기회를, 배달 파트너에게는 안전한 배달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