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공장 두레 전국 순회 공연
상태바
예술공장 두레 전국 순회 공연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06.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신나는 예술여행 참여

 

(사)예술공장 두레(이사장 오세란)는 오는 611일부터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한국토지주택공사, 주택관리공단이 협력하는 <2021 신나는 예술여행>을 시작한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21년 신나는예술여행>은 일상에서 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을 찾아가 우수한 공연과 전시를 선보이는 대국민 문화향유 증진사업으로, 더 많은 국민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해 약 400여 개 예술단체가 전국을 누비고 있다.

()예술공장 두레는 <희망과 위로, 자신감이 뿜뿜 일석삼조 창작마당극>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고난의 시대를 극복하고 우리나라를 만든 독립운동가의 활약을 담은 신나는 마당극 공연 <다 그렇지는 않았다>, 독립운동가들의 활약을 담은 전시 <힘내라 독립운동사>, 지친 삶을 위로하는 내 마음 속 좌우명을 기념품에 캘리그라피하는 체험 <내 마음 새겨넣기>를 주최 및 주관하여 진행한다. 150분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청주를 비롯한 서울, 대전, 경기, 강원, 부산 등 전국을 무대로 약 10여회 공연된다.

()예술공장 두레 오세란 이사장은, “지친 세상살이, 희망과 위로, 자신감까지 전해드리는 작은 마당극 잔치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