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성안길 미션투어 개최
상태바
청주 성안길 미션투어 개최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1.11.0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안길 완전정복 주제… 11월 5일부터 한 달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5일부터 한 달간 청주 성안길 미션투어이벤트가 열린다.

충북미션투어는 기존 스탬프투어의 부족한 즐길거리와 불편사항을 해소시킨 현장에서 즐기는 신개념 방탈출 게임’, ‘AR 포토존콘텐츠 등을 의미한다. 그동안 영동생생문화재, 초정약수축제, 괴산고추축제 등에서 선보였다. 관람객들에게 색다르고 생동감 있는 현장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청주 성안길 미션투어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게 참여 가능하다. 해당 기간 내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충북미션투어를 내려받아 설치한 뒤 청주 성안길 일원에서 청주 성안길 미션투어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충북미션투어를 운영하고 있는 황금구루마 김태훈 대표
충북미션투어를 운영하고 있는 황금구루마 김태훈 대표

성안길 완전정복 미션을 완수하고 경품 추첨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결과는 행사 종료 후 7일 전후로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태플릿PC 블루투스 이어폰 모바일 기프트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116-7,13-14)에는 특별하게 경품 뽑기 행사도 진행한다. 성안길 철당간 주변으로 미션 3개를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뽑기 1번을, 미션 5개를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뽑기 2번의 참여의 기회를 증정한다. 상품은 태블릿 PC, 블루투스 이어폰, 모바일 기프트콘, 허리교정 보조의자, 에코백, 코로나검사키트, 키링, 핀버튼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미션투어 홈페이지(http://tour.chungbuk.kr) 내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missiontou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북미션투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을 함께 응원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많은 시민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치유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적극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