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창고 생활문화축제 열린다
상태바
동부창고 생활문화축제 열린다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1.11.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5일까지 전시와 공연, 체험 분산 개최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112일부터 125일까지 약 한 달간 ‘2021 동부창고 생활문화축제를 개최한다.

동부창고를 비롯해 청주문화원, 청주문화의집, 흥덕문화의 집, 문화파출소 청원 등 생활문화 실무협의체가 함께 준비한 이번 축제는 다양한 장르의 생활문화동호회들이 준비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열린다.

2어깨동무예술그룹 땀이 참여하는 공예전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동부창고 카페C에서 새로운 전시가 선보이고, 124일과 5일에는 공연과 체험이 진행된다.

뜨개, 과일청, 규방공예 등 체험 프로그램은 행사 당일 각각 오후 3~6시 동부창고 카페C에서 현장 신청(재료소진 시 마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각각 오후 2~4시 동부창고 6동 이벤트홀에서 펼쳐지는 공연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가능하며 공연 1일 당 99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공연은 랜선 관람객을 위한 유튜브 생중계도 병행해 진행한다.

축제기간 동안 달콤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동부창고 SNS를 구독 및 팔로우하거나 생활문화축제 공연과 체험 참여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인의 간식놀이가 된 달고나 제작세트를 증정한다. 2가지 이벤트 모두 참여가능하며 증정품은 현장수령만 가능하다.

청주문화재단은 단계적 일상회복에 접어드는 11, 생활문화축제가 이름 그대로 시민의 생활에 다시 문화의 온기와 예술의 활기를 불어넣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