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오픈
상태바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오픈
  • 권영석 기자
  • 승인 2021.11.0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입점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열었다.

LX하우시스는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전용면적 555m²(168)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매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10월말 AK플라자 경기 광명점 11월 갤러리아백화점 천안 센터시티 등에 입점했다. LX하우시스는 지인스퀘어를 계속 입점해 가며 올 연말까지 20개 이상으로 확대, 성장하는 국내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는 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원스톱(One-Stop) 인테리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조성한 전시장이다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하고 누구든 손쉽게 방문해 인테리어 체험과 상담을 할 수 있는 지인스퀘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X하우시시는 건축장식자재, 자동차소재부품 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LX그룹 소속의 계열회사다. LG화학에서 2009년 분사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창호, 바닥재, 인조대리석 등의 건축자재와 자동차부품/원단, 인테리어 및 가전용 표면재 등의 산업용 필름이다. 청주와 울산에 공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