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2022 공연장대관료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충북문화재단, 2022 공연장대관료지원사업 공모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2.05.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3일까지 1차 공모

(재)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코로나19 긴급지원을 통한 공연예술계의 창작 활성화를 위해 2022년도 공연장대관료지원사업을 지난 5월 9일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www.cbfc.or.kr)에 공고했다.

2022 공연장대관료지원사업은 코로나19 지속으로 침체되어 있는 도내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의 공연제작비 중 부담이 큰 대관료의 일부 지원을 통해 민간 공연예술단체(개인)가 안정적으로 후속 작품을 창작·발표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종관)와 협력하여 추진하는 사업이다.

공모는 3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지원분야는 ▲연극·뮤지컬 ▲무용 ▲음악 ▲전통예술 ▲다원예술 분야이고, 선정된 공연예술단체 및 개인에게 공연장 대관료 및 부대시설사용료의 최대 90%까지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지원 대상 공연기간 중 공연법 상 등록 공연장에서 진행된 국내 공연예술단체(개인)의 기초 공연예술 분야 대관 공연이고, 2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니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보면 된다.

본 사업의 1차 지원신청 기간은 5월 9일부터 23일까지다. 참여자들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 지정된 지원신청서와 필수 제출자료를 첨부해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