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공직자 명랑운동회로 심신 재충전
상태바
음성군 공직자 명랑운동회로 심신 재충전
  • 충북인뉴스
  • 승인 2006.1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음성군 공직자 신바람 한마당 축제 열려
2006년 한해 동안의 쌓인 피로를 풀고 직원 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제2회 음성군 공직자 신바람 한마당 축제'가 지난 18일 음성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격년제로 실시되는 한마당 축제는 음성군 산하 전 공직자가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직급을 초월한 명랑운동회가 열려 직원들의 열기로 체육관을 가득 메웠다.

그동안 누적된 피로를 풀고 직원 간의 친목도모를 통해 공동체 의식 함양 및 내부 결속으로 더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이번 공직자 한마당 축제를 마련, 재충전의 기회가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음성군을 상징하는 캐릭터 및 대표 농산물의 이름을 빌려 거돌이팀, 고추미팀, 햇사레팀, 다올찬팀 등 총 4개 팀으로 나누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경기종목은 낙하산 달리기, 둘이서 한마음, 인간바베큐 나르기, 특급열차 등 명랑게임 10종목, 포트댄스, 기차놀이 등 공동체 대동놀이 한마당 6종목,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행운의 상자 서바이벌 등 도전 서바이벌 4종목 등 총 20가지의 다양한 종목을 마련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한편, 노래 및 장기자랑시간에는 팀별 4명씩 출전해 여장을 하고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각종 이벤트를 준비해 직원들의 숨겨 둔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