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 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
상태바
충청대, 국제요리경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
  • 박소영 기자
  • 승인 2022.06.07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대학교 호텔조피파티쉐과 학생들이 국내 최대규모의 요리경연대회에서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충청대에 따르면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에 참가한 이 대학 호텔조리파티쉐과 쌀떡궁합팀이 쌀요리 라이브경연 부문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차지하는 등 참가학생 전원이 수상다고 밝혔다.

이번 요리대회에는 호텔조리파티쉐과에서 2학년 9, 1학년 27명 등 모두 36명이 참가했다.

충청대 호텔조리파티쉐과 학생들은 이번 국제요리 경연대회의 쌀요리 라이브경연 부문을 비롯해 공공급식로컬, 민간기능경기대회, 제과&제빨 주니어 국가대표 라이브 경연대회 등의 부문에 참가했다.

쌀요리 라이브경연 부문에서는 쌀떡궁합(2학년 신준호 1학년 이슬비 이승연 김진우)이 대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식빵에 잼 발라야(2학년 김예빈 1학년 박우민 이승재 정한샘)’팀이 최우수상을, ‘너네 줄 쌀 없다(2학년 전영진 1학년 이준호 박지환 문정민)’팀이 우수상을 각각 받았다.

쌀떡궁합팀은 공공급식 로컬부문에도 참가해 우수상을 받았다.

이밖에 1학년 안치헌 학생이 민간기능경기대회 부문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1학년 박해림 박지영 학생이 제과&제빵 주니어국가대표 9인 라이브 경연대회에서 통일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