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구축구단 홈 개막전에서 2연승 노린다
상태바
충북청주프구축구단 홈 개막전에서 2연승 노린다
  • 김영이 기자
  • 승인 2023.03.0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라운드 서울이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3대2 첫 승리
4일 오후 1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김천 상무 상대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4일 청주 개막전에 앞서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4일 청주 개막전에 앞서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브라질 특급 스트라이커 조르지를 앞세워 리그 2연승에 도전한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4일 오후 1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김천상무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3 2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앞선 1라운드 서울 이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32로 승리했다. 파울리뉴와 문상윤, 조르지가 연달아 득점포를 가동하며 신생팀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1라운드 서울 이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결승골을 터뜨린 조르지
1라운드 서울 이랜드와의 원정경기에서 결승골을 터뜨린 조르지

 

히 조르지는 큰 키(192cm)에도 불구하고 빠른 순간 스피드를 선보였고, 후반 19분 강력한 중거리 슛으로 팀에 결승골을 선사했다. 창단 이후 첫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조르지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1라운드 MVP로 선정되었다.

4일 경기는 34기 끝에 창단한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의 역사적인 첫 홈경기다. 160만 충북도민과 85만 청주시민의 프로축구단 창단에 대한 염원이 결실을 본 날이다. 예매 시작 하루 만에 테이블석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프로축구단 창단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여실히 드러났다.

홈팬들에게 첫 인사를 올릴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은 매표소와 MD샵을 신설하는 등 팬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글로스터호텔 제주도 23일 숙박권과 아이폰14, 갤럭시S23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윤겸 감독의 아들인 아이돌 그룹 샤이니 민호는 홈 개막전을 맞아 매치볼 키드와 함께 입장해 시축 행사에 참여 예정이다.

4일 홈 개막전 티켓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티켓 현장 구매는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